보여진구슬

비밀

겸둥오리2 2023. 1. 24. 11:29

아는 사람만 아는 비밀들
.
.
.
기밀 몰랐음 꿀팁 너구리
남산타워 생수 과일 미세먼지 이건몰랐네

잔칫상 완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피크닉 도시락 잔칫상 유머 웃긴짤 유머짤

완전 죄수를 위한 교도소네

.
.
.
미국 교도소 헐 착하게살자 유머계정 유머모음 유머 유머짤 정보 정보 오 재밌다 꿀잼 유머

디자인들이 진짜 다양하네ㅋㅋㅋㅋ

.
.
.
장군 미국 군인 칼 유머 유머계정 유머모음 유머 유머짤 핵잼 ㅋㅋㅋㅋㅋ 신기하네 유머 유머글 우와

“인생은 결국 꿈이요 예술은 현실”
사람의 인생이란 지나고 나면 손에 잡을수 없는 꿈과 같은 것이고 예술은 현실이 되어 존재합니다 지금 작품을 만드는 것은 사람은 세상에 남겨지지 않겠지만 수백년이 흘러도 그 시간과 이야기를 담고 그대로 남겨집니다 언어로 표현될 수 없는 작가만의 비밀을 간직한채 세월이 흘러 모든 것은 흐르고 변해가겠지만 작품을 만나게 되면 그 때의 그 시간으로 되돌아갑니다 그래서 인생은 꿈이요 에술은 현실입니다 ^^ 인생은꿈 예술은현실 인생 꿈 예술 현실 작품 스톤이야기 작가의비밀 인겸스톤아트 돌조형 돌예술 돌작품 stoneart rockart

헐...어떡해ㅠㅠㅠ
.
.
.
부부 부부 남편 와이프 쨈나나 부산진구 동래구 사하구 북구 해운대 기록 팔반 심심해서 ㅋㅋㅋㅋ 재밌다 ㅎㅎ 미쳤다 명장면 빵터짐 역대급 굳 와 짤 짤방 유머 유머 썰

다쳐 개아픔 엄마한텐 안걸려야지 걱정많은엄마 걱정안끼칠께 와씨 진짜 존나아프다 CBㅋㅋ;;

ㆍ소중한분에게 받은 전복
ㆍ누구에게 받았는지는
ㆍ선물받은건 맛있게 먹는게 보답이지
감사합니다🙇🏻‍♀️
선물❤️
너희의아점
낭만한우
전복스테이크👍

ㅍㅎㅎㅎ

넷째인것인가?!!!
임산부코스프레

아..진짜 23년 구정지나면
뺄꺼에요 ㅎㅎㅎㅎ

피티도하고있지만
게을렀어요!!

진짜진짜 딱 구정까지만..🤪
먹고놀래요 ㅋㅋㅋ

믿어주세요
나율아버님 너배좀나왔더라 아우
니덕분에잊질못해 배좀나올만하면상기시켜줘
고맙다 뱃살브레이커 니뱃살이나신경써줄래? 내뱃살은내게맡겨 아직은풍족하고싶다
배부르고등따시게자는기분 젤조아☺️
2023년 다시찾자 46kg 현재는?

🙎‍♂️나율아 엄마 너낳기전엔 몸매도 이뻤어

이거이거 병주고약주고 ..급 기분좋아지는건 머지,?🤪

빨래게다가.. 다이어트자극

.
탄도항 🧡
.
.
.
언젠가부터
너무나 사랑하게된 곳🧡
.
.
난 이곳에오면
뭔가 속이 시원하고
환해지더라
.
.
탄도항 노을질려고하는중
얼어죽을거같은건
겨울바다 바다 일몰

사랑스런~~라윤이가
갖고싶은거란다~~
큰엄마에게 비밀얘기하자며~~
큰엄마 뭐든해줄수있어~♡
검색해서 오늘 전달~~
정말 갖고싶은건 내일~
큰엄마가 배달갈께~~
.
.
.

이름이
예쁜조카
사랑스럽네
주는기쁨

daily dailygram 환영 환영 32 직장인 직장 충남 대천 보령 infp 노을 산책길 바다 집앞 달 서해 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다 그림 배경사진

혼자 멍 때리기 좋은곳 ...

국내여행 한국 후지필름 바다 컬러 여수 등대 감상 정물사진 snap 인물 스냅사진 풍경 풍경스냅 소소한 landscape 가볼만한곳 나들이 길거리스냅 인물 스냅 사진 여름 가을

술을 한 잔 걸칠 수 있는 우리들의 건강상태도 좋고, 추억이 돋아 20대였던 시절을 회상하며🎥

이멤버리멤버
두다리멀쩡할때많이많이다니자
건강관리하러당분간술은끝
한잔에스트레스안녕
했지만
나도이건아니다싶어서🐷
테라소맥잔 너무탐났던

망한사진대회🫣
-
누가찍은건 맞춰보셈 1등내방구 이악물고 틀리면 손모가지 다디짐

내담자님들 항상 한분한분 인연소중하게
생각하며 상담하겠습니다

'보여진구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화이트데님 팬츠 일자 와이드 하이웨스트 세미와이드  (0) 2023.04.22
장욱진미술관  (1) 2023.02.04
윤화돈까스  (0) 2023.01.13
흑유재  (0) 2023.01.06
오사카카레콘유  (1) 2022.1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