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해보여

아이더 바람막이 자켓 남성 등산 방풍 여성

겸둥오리2 2023. 9. 17. 23:52

-
상왕봉(정상)은 패스하고~ 다시 서성재로 백백~
일출의 여운은 끝이나고
어둠속에 감춰졌던 곳곳 경치들이 드러나며

두번째 가야산 스토리 Start!!
칠불봉에서 내려가는 계단 사이사이 보이는
조망 캬~~
특히 산그리메 우리만 보기 아꿉...ㅠ

이래나 저래나 여윽시 믿고가는 국공 아니겠어?
-
산 소모임 가야산국립공원 등산객 등산다이어트 outdoor hiking koreamountain cool amazing

이쁜등산복

여름엔 시원한 등산복 이 짱
청바지 반바지 다 잘 어울려

아이더반팔티 아이더캐주얼
반팔등산복 아이더점퍼
여름바람막이
등산복패션 데일리패션

.
퇴근하고 쇼핑백 달랑 거리며 들어오길래 그건 뭐야?하니

장모님꺼 하는데

엄마한테 뭐가 잘어울릴까
혼자매장가서 고민하고 사왔을 모습에 흐믓한거지❣

늘 나보다 먼저 우리 엄마아빠 챙겨줘서 고마오

.
.
프레젠또 선물
장모님선물

함양
예쁜눈썹연구소
.
.
나는 오늘,
오랜만에 만나는
두분과 그분들의 사랑으로
아주 달달한 날.......
.
.
요즘
애정어리게 키우는
나의 식물이 일광욕하는
시술 두시간 사이
몰래 훔쳐가신
못된분은 반성하시오!!!!
살림에보탬이되셨는지요!
눈뜨고코베어가는......
억울하다그램
몰래가져다놔줘요 😭😭
소문안낼께요
.
.
맞다!
어린이공원 도 찾아요 제발돌려줘요

파란하늘 .
.
.
.

육아 육아 육아 7살 7살딸 딸 아이더키즈 헤지옹바람막이

집에오니녹초
반가운선물🎁
고어텍스
k2신형등산화
툴레등산가방

헌신발안녕
헌가방안녕
헌오빠는안버리께
오빠고마워❤️
오빠라불러준다 ㅋㅋㅋㅋ

마지막날도 알차게💜
비가와서 애기 잠바 안챙겨 갔으면.. 🤣 후덜덜 (왠지 챙기고 싶었음)
남편은 저 옷을 챙길때
그 정도는 아닌거 같은데?라고 말했는지만ㅋㅋㅋㅋㅋ
잠바 입으라고 입으라고 예림이에게 잔소리를 오히려 더 함
참나👊
그래도 예쁜 카페도 데려다주고 호박전.버섯전 붙쳐준 남표니😊
비오는날엔 전&막걸리래요(맛없는술을왜먹는지ㅋㅋㅋ)
담에는 비안올때 갑시다잉
돌아오는길에 예림이 바막&츄리닝세트 저렴히 득템✌️

들꽃이야기카페 누룽지라떼❤️ 은근중독성있네🤔
예림이의선물은💝
아이더츄리닝세트
k2팩토리아울렛

아이더, 아이더바람막이, 자켓, 아이더헤지옹, 아이더헤지옹홑겹, 키즈바람막이

활동하기편하고 코디하기도 편한 키즈바람막이 아이더 헤지옹! 이번에 새롭게 나온 후드일체형의 스포티한 홑겹 바람막이로 나왔대요. 보들보들 보드러운 재질에 스트레치소재로 되어있어서 움직임과 활동이 편한 옷이지요. 옆라인에는 프린트가 부착되어있어서 야간활동에도 좋고 등판에는 매쉬안감이 있어서 통풍성이 우수한 자켓이예요. 봄부터 여름까지 입을수 있는 아이더헤지옹 추천합니다.